CONTACT

NEWS

제목 오아이씨코리아, 오트릭스 65인치 UHD LED TV 오픈마켓 론칭
작성자 oickorea4
작성일자 2017-12-04
조회수 290
멀티비전 전문기업 오아이씨코리아는 오트릭스 65인치 UHD LED TV를 오는 12월1일 전 온라인 오픈마켓 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
 

 

사진제공=오아이씨코리아
오아이씨코리아의 이번 오트릭스 신제품은 중저가 시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이다. 스펙 또한 삼성 디스플레이 정품 패널 사용과 5000:1의 명암비를 통해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며 크로마 업스케일링 기능으로 HD·FHD 영상 콘텐츠도 깨짐 없이 선명하게 UHD 화질을 시청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오디오 시스템인 돌비 사운드를 적용해 20W의 더욱 풍부하고 실감나는 음향을 느낄 수 있고, 10mm의 울트라 슬림 베젤과 전면 우드 디자인을 적용한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은 장소 불문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오트릭스TV 담당자는 “특히 이 제품은 택배 배송이 아닌 본사 직영 배송기사가 직접 방문해 전달한다. 출고 전 최종 검사를 한 번 더해 품질이슈를 사전에 방지할뿐더러 국내 가전 A/S 전문기업 이펠서비스를 통해 패널 2년, 제품 1년 무상서비스와 방문출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TV 구매 고객 니즈가 대형 인치로 옮겨가는 추세인데 고사양,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오픈마켓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60만원대(옵션별 상이)의 국내 최저 가격으로 책정,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트릭스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 ‘조작’과 JTBC ‘청춘시대2’ 등의 드라마 협찬을 진행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현재 방송되고 있는 JTBC ‘변혁의 사랑’, KBS ‘그녀가 잠든 사이’ 등에도 협찬 중이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