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NEWS

제목 [히트상품] 오아이씨코리아, LED TV 신흥강자로 발돋움
작성자 oickorea4
작성일자 2017-03-10
조회수 375
㈜오아이씨코리아는 CCTV 등 보안용 모니터, LCD·LED 모니터, 고화질 방송용 모니터 개발·제조와 더불어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품질개선을 통해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산업용 모니터 전문업체다.

Otrix/사진제공=오아이씨코리아
Otrix/사진제공=오아이씨코리아
이 업체는 현재 보안시장에서 첨단기능의 디스플레이 기술 및 제품을 선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체 연구소와 생산라인을 갖추고 고품질의 산업용 모니터 제품을 생산, 국내외 굴지의 세계적인 기업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또 이를 발판으로 삼아 제품 라인업을 확장, 노래방용 특수 모니터와 소비자용 TV를 선보였다.

노래방용 특수 모니터는 코인 노래방 점유율 70%라는 쾌거를 이뤘다. 실제로 업체 측은 “국내에서만 월 3억원 안팎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며 “올해 150억원 매출을 목표로 잡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소비자용 TV인 LED TV 제품의 매출 증가로 인해 ‘2015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한국첨단안전산업협회 우수상’ 수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등의 영예를 안았다. ‘Otrix’라는 소비자용 TV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Otrix’ TV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UHD 초고해상도 및 고품질·저단가를 실현하고 전국망 A/S를 구축했다. 이로써 기존 대기업 브랜드 TV의 고가격 정책, 중소기업 TV는 A/S에 취약하다는 고객의 불만을 해결했다는 것이다.

아울러 ‘Otrix’ TV는 UHD 해상도, 스마트 기능, 홈네트워크, 블루투스 연동, 기타 최신 트렌드 미디어 장치와의 자유로운 호환 기능, 체결 및 설치가 손쉬운 멀티브라켓, 강화유리 부착이 가능해 기존 노래방 TV와 소비자용 TV 외에도 숙박업소전용 TV, 부동산 TV 등의 제품군에도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