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NEWS

제목 오아이씨코리아, 신규 TV브랜드 ‘오트릭스’(Otrix) 론칭
작성자 oickorea4
작성일자 2017-03-10
조회수 404
오아이씨코리아(OIC Korea, 대표 김일수)는 신규 TV브랜드인 ‘오트릭스’(Otrix)를 본격 론칭하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32,43,49,55인치의 고화질 TV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사진제공=오아이씨코리아
사진제공=오아이씨코리아
오아이씨코리아의 신규 TV브랜드 오트릭스는 ‘오아이씨코리아의 디스플레이 기술을 융합한 다양한 상품’이란 뜻으로 ‘고도의 영상기술을 TV에 녹이다’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이러한 디스플레이 기술을 바탕으로 하반기에는 고화질·고성능의 4K TV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트릭스 브랜드 론칭과 함께 2일부터 온라인몰과 오픈마켓 등을 통해 라인업(32”,43”,49”,55”) 모델을 선보인다. 기존 디스플레이산업(산업용 모니터, 비디오월)에서 확장해 TV사업에 진출한 오아씨코리아만의 특화된 디스플레이 기술을 바탕으로 일반 소비자들에게 고성능·저가격으로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트릭스는 UHD 기술과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해 TV 시청에 최적화된 화질구현과 동시에 120Hz의 주사율과 8ms의 빠른 응답속도, 눈을 보호하는 플리커프리(Flicker Free)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장시간 시청해도 눈의 피로도가 적다. 또한 심플리틱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룰 수 있게 설계됐고 베젤을 최소화하고 슬림하게 한 하이그로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김일수 오아이씨코리아 대표는 “현재 국내 TV시장은 대기업의 고가 하이엔드 제품과 일반 저가 제품이 양분화돼 판매되고 있다”면서 “오아이씨코리아는 오트릭스 론칭을 통해 고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TV라인업을 구축하는 한편, 자사 A/S 구축망을 통해 전자제품의 생명인 A/S를 더욱 견고하게 시스템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가격과 성능, 디자인 등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출시와 함께 오트릭스 브랜딩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