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NEWS

제목 [WIT Show 2017] OIC Korea, Otrix가 뜬다!
작성자 oickorea
작성일자 2017-07-07
조회수 617

[OIC Korea=인천] 산업용 모니터 제조 전문업체인 OIC Korea 2017 5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월드IT(World IT Show 2017, 이하 WIS 2017)’에 참가한다. WIS 2017은 국내 최대 정보통신기술(ICT) 전시회로 국내외의 최신 ICT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Transform Everything’을 주제로 실생활 전반의 모든 것을 변화시킬 차세대 기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Cloud 시스템과 Industrial Electronics를 제공하는 OIC Korea

WIS 2017을 통해 많은 기업들이 Cloud Computing · Big Data · IT Service, Software, Industrial Electronics 등 다양한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 중 OIC Korea Cloud Service 기반의 Digital Signage Solution과 현존 제품 중 가장 얇은 Bezel 사이즈의 비디오 월(Video Wall)제품 등 10년 이상의 OEM 비즈니스로 축적된 기술력을 집약한 모니터 제품 라인업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



 


 


 



 

에서 선보일 비디오월(Video Wall) = 사진 제공 : OIC Korea>



 

OIC Korea 2002년 미국 판매를 시작으로 유럽 등 전세계로 수출하는 글로벌기업이다. OIC Korea는 비디오월 및 CCTV전용 LCD, LED모니터, 고화질 방송용 모니터 등을 직접 개발, 제조하고 있으며, 자사브랜드인 "ORION (미국향)" "OIC (국내 및 유럽, 아프리카)" 를 통해 보안업계에서 Global Security Display Solution Provider 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2013 500만불 수출탑을 수상, 2016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는 등 보안 관련 업계에선 다양하게 인정받은 차세대 솔루션 업체 및 제조업체이다.
 
OIC Korea
는 디스플레이에 관한 두 가지 방식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바로 ODM, OEM이 바로 그 것이다. 이러한 솔루션 기술들 덕분에 OIC Korea의 다품종 대량생산기술은 가능하였다. 이는 이번 WIS 2017과 제 4차 산업혁명 흐름을 반영하는 최신 기술이며 OIC Korea의 성장 · 지속가능성을 보여준다
.



특히 이번 WIT 행사를 통해 OIC Korea는 네크워크를 통한 자유로운 컨텐츠를 가능하게 하는 Digital Signage Solution을 초 슬림 베젤 Video Wall과 함께 선보인다. Digital Signage SolutionCloud Service를 통한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고화질 비디오 월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자유로운 컨텐츠 배포가 가능하다. 또한 최근의 트렌드인 Digital Menu Board SNS 보드 활용을 통한 마케팅 극대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솔루션 소개를 위한 이벤트로 현장에서 Facebook에 친구로 등록해 사진을 올려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올려진 사진은 실시간으로 Digital Signage Solution을 통해 화면에 표시될 예정이다.

B2B를 넘어 B2C까지 노리는 야심찬 기업, OIC Korea.


 


의 제품들 라인업 = 사진 제공 : OIC Korea>

산업용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성 및 내구성을 보장하는 제품을 공급해온 OIC Korea는 그 동안의 B2B영역에서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정용 TV 제품을 생산하여 B2C 영역의 새로운 시장 개척에 나섰다. OIC Korea는 거친 산업 현장에서 산업용 디스플레이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노하우를 쌓아왔다. 이러한 경험은 가정용 TV에도 반영되어 오트릭스(Otrix)라는 자체 브랜드를 제작,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튼튼하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TV를 시장에 내놓으며 중소기업 TV 시장에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의 오트릭스 TV는 이미 오픈마켓 등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넓은 영역으로는 노래방 및 렌탈 업체들에서부터 일반 가정에까지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그 수요가 늘고 있다. 일반소비자는 오트릭스TV(Otrix TV)를 현재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인터넷 채널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으며, 이번 WIT 2017에서 그 성능을 직접 눈 앞에서 확인할 수 있다.

WIS 2017 속 빛나는 OIC Korea.

솔루션 프로그램 등 OIC Korea는 이번 행사에서 00 00번째 부스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참여자의 Facebook을 비디오월(Video wall)에 띄우는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에 있다. 4차 산업혁명에 맞서 변화무쌍하고 유망한 기업, OIC Korea를 보고 싶다면 꼭 한 번 방문하시라.
  글 = 신재현 사원 (anthonys@oickorea.com)
  사진 = OIC Korea 제공

첨부파일
오트릭스 라인업.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