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A/S INFO

A/S 서비스 대표번호 1644-6060

 

A/S 메뉴얼

오트릭스 TV A/S

보증기간: 패널 1년, 기타 1년 이외 유상출장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여, 구입일자의 확인은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을

. A/S 유무상 기준 안내

무상보증 기간 동안 무상출장방문 서비스

패널 무상보증기간 1년, 패널을 제외한 주요부품 무상보증기간은 1년.

무상보증기간 이후에는 유상처리 되며, 소비자 과실이나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불량 및 파손은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유상처리

보증채권자

무상보증 기간 동안 무상출장방문 서비스

패널 무상보증기간 1년, 패널을 제외한 주요부품 무상보증기간은 1년.

무상보증기간 이후에는 유상처리 되며, 소비자 과실이나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불량 및 파손은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유상처리

  • A.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이 고장 난 경우
  • 제품내의 이물질을 투입하여 고장 난 경우
  •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외부 충격을 가함으로써 파손 및 고장난 경우
  • 신나, 벤젠등 유기용제를 사용하여 손상 및 외부 변형이 발생한 경우
  • 고객이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부품이 분실 또는 파손된 경우
  •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난 경우
  • 기타 고객 고객과실에 의한 경우
  • B. 그밖의 경우
  • 낙뢰, 화재,염해,풍수해,가스,지진등 천재지변에 의해 고장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램프류등)
제품 무상보증 기간

보증 기간은 영수증, 구입내역서 기준으로 1년 적용되며, 증빙 서류가 없을 경우

출고일(제품 Serial Number ) 기준으로 1년 적용

무상수리
  • 4-1)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인 경우
  • 4-2) 유상 수리 후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90일 이내 (영업용 제품은 45일 이내)에
  • 4-3) 특별한 이유로 회사 정책 상 무상수리를 결정한 경우
  • 4-4) 보증서의 분실 및 제시가 없을 경우 구입증빙서류, 제조번호 등을 확인하여 무상기간 이내인 것이 인정될 때
유상수리

무상 서비스 기간이라도 아래의 경우 유상처리

  • 5-1) 제품 내 이물질 (물, 음료, 금속 등)투입으로 고장 발생
  • 5-2) 제품이 낙하되거나 충격을 주어 제품파손 및 기능상 고장 발생
  • 5-3) 신나, 벤전 등 유기용제에 의하여 외관손상 및 변형 발생
  • 5-4) 사용전압을 잘못 인가하여 제품 고장 발생
  • 5-5) 고객 임의 분해로 부속품 분실 및 파손 발생
  • 5-6) 당사 정품 이 아닌 부품 또는 소모품 사용으로 제품 고장 발생
  • 5-7) 지정된 서비스센터가 아닌 다른 사람이 제품을 수리, 개조하여 고장 발생
  • 5-8) 제품 사용설명서 내의 안전주의사항을 지키자 않아 고장 발생
  • 5-9) 천재지변(낙뢰,화재,풍수해, 가스, 염해, 지진)등에 의하여 고장 발생
  • 5-10) 고객 과실에 의하여 고장 발생
제품교환기준
  • - 구입후 10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 - 구입 후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 - 제품 초기 불량의 경우 반품 및 교환 배송비는 판매자가 전액 부담. 단 구입후 30일 이후에 발생되는 A/S건에 대한 배송비용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반씩 부담.
  • - 본사에서 제품 입고 테스트 후 제품에 하자가 없을 경우 왕복 택배비 청구
  • - 고객 변심에 의한 환불 및 반품은 왕복 택배비와 제반비용 청구
  • -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 시에는 왕복 택배비와 제품박스 훼손 등에 따른 일정 제반 비용 청구
환불 및 교환 사유가 되지 않는 경우

[약한 빛샘 증상]
패널의 특성상 약간의 빛샘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TV 시청에 불편함을 느낄 정도의 빛샘이 아닌 약한 빛샘 증상의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불량화소]
패널 특성상 일정의 불량 화소 있을수 있음. 불량 도트 .1~5개까지는 인정하고 있으므로 교환 및 반품 불가

[미세한 소음]

Service Process

배송 및 설치
  • ■ 당사 직영공장에서 지정택배(경동택배/080-873-2178)로 안전하게 배송되며 배송기간은 촐고일로부터 1~3일 소요됩니다.
  • ■ 당사와 인접하지 않은 지방지역은 4~7일 소요되며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제품 초기 불량의 경우 반품 및 교환 배송비는 판매자가 전액 부담. 단 구입후 30일 이후에 발생되는 A/S건에 대한 배송비용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반씩 부담.
  • ■ 방문설치(마운트브라켓 벽면설치)를 원하시는 고객은 1644-2213로 문의 바랍니다.

 

A/S 서비스 대표번호 1644-6060